본문 바로가기

[ 인 생 맛 집 ]

경상남도 진주 인사동 카페 추천 , 살롱드인사

날씨가 갑자기 무더워졌네요~

아무리 코로나가 극성이라지만..

콧구멍에 바람 쐬러 회사 근처에 있는 요새

핫한 인싸들만 간다는 까페에 다녀왔습니다~

밤되면 더 이쁘다는데 낮에 갔는데도.. 이쁘네요

그리고 오픈시간이 12시인데ㅡ 10시 도착 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 세차 시켜놓고 진주 이마트 구경하다가 12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야 도착했습니다~

 

 

 

 

 

 

 

매장 정문옆 사진이고요 밤이되면 빛나던데

그래도 옆에서만 봐도 뭔가 인싸가 된듯한 기분??? ㅋㅋ 이네요

 

 

 

 

 

 

 

 

 

 

가게 입구입니다

뭔가 깔끔하면서도 정돈된 느낌이 드는 가페 정문입니다~

바로옆 주차장입구가 있고요

주차장은 차가 6-7대정도 주차 가능할정도네요~

 

 

 

 

 

 

 

 

여기가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정문 바로앞이고 .. 저 카페 그리고 펍.. 저거는!! ㅋㅋ 좀 촌스러운듯 ㅋㅋㅋ

 

 

 

 

 

 

 

 

입구에 들어서면 저런 이쁘장한 공간이 나옵니다~

까페는 아니고 들어가는 입구같은 개념인데 옆쪽으로 보면

이제 새로 만드는 공간의 전시장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아직 작품은 하나도 없지만 뭔가 보기에도 좋아보이는듯ㅋㅋㅋㅋ

 

 

 

 

 

 

 

작품 전시하는곳으로 들어가는입구~

직 미완성입니다~

근데 옆에있는 전등이나.. 소품들이 너무 이뻐요 ㅋㅋ

 

 

 

 

 

 

 

작품이 들어갈 전시실인것같네요~ 그림들이 들어오면 정말 이쁠게 같아서ㅋㅋ

아직 가오픈상태이며 오픈할려면 조금 시간이 남았다고 하네요

 

 

 

 

 

 

 

전시실 2번째방~

아직까지 정돈이 되지 않은 느낌~

 

 

 

 

 

 

 

 

세번째 전시장에 있던방인데~

저기선 아직 뭘 시켜 먹을수가 없더라고요~

근데 저기 앉아서 먹어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이층에 마련된 책들이 전시되어 있는공간~

이런 공간이 한 두세군데가 되더라고요~

요즘 핫한 책부터 올드한책까지

정말 다양한 책들이 있어서 혼자가서 책읽기에도 좋겠더라고요~

 

 

 

 

 

 

 

 

책을 읽으면 밖을 볼수 있는 공간

근데 뷰는 그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

너무 일찍가서 아무도 없었다는 ..

근데 가서 너무 먹고 싶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잘 정돈되어 있는 테이블 모습~

옛날 복고풍의 까페를 보는듯한ㅋㅋ

드라마 셋트장에서 볼법한 분위기입니다~ㅋㅋㅋ

 

 

 

 

 

 

 

이층에 위치한 넓은 의자

뭔가 누워 자고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류의 길다란 책상도 많이 보였어요~

 

 

 

 

 

 

 

 

 

 

 

 

제가 토닉이나, 맥주, 양주등을 진열하고 팔고 있었습니다~

점심뿐아니라 저녁 디너 펍까지 운영하는지라

술종류가 너무너무 많네요~ㅋㅋㅋㅋ

밤늦게 갔다면 저도 맥주나 한캔 했을거같은데

낮술은 좀 아닌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데스크 및 여러 물품들을 팔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조금있다가 저곳에 케잌이나 간식거리를 만들어 팔고 있는걸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좀있다 사진으로 보여드림

 

 

 

 

 

 

 

 

요곤 벽몉에 손으로 그린듯한 그림~!!!

 

 

 

 

 

 

 

 

입구에 있던 그림이 너무 이뻐 한장 찍었습니다~

 

 

 

 

 

 

 

 

운영시간과 주소, 전화가 나와있는 메뉴판~

 

 

 

 

 

 

에프터눈티 3단 세트는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이네요

직접 사먹진 않았지만 옆에서 먹는 브런치, 파스타는 정말

맛있게 보였어요 담에 오면

먹어야지 ㅋㅋㅋ

 

 

 

 

 

 

친절한 메뉴설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딱 맞는 설명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확히 저 비쥬얼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여기서 만들어서 올려놓은것만은 분명해 보이네요 ㅋㅋ

또만나요 우리!

 

 

 

 

 

 

음료 및 커피~ 디저트까지~ 

 

 

 

 

 

 

 

맥주 및 양주 위스키 1샷등 가격~

술먹고싶다 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주의사항 및 카페 정보들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먹었는데 ~ 아메리카노와 딸리 와플~

꼭 한번 와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