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 생 맛 집 ]

경상남도 창원 상남동, 맛집추천 진정한 국수

안녕하세요~ 정규입니다 ㅎㅎㅎ

요즘 포스팅이 많죠? ㅎㅎㅎ 열심히 해보겠단 생각으로 요새 정말 열심히 글올리고

사진도 찍고 열심히 하는중이에요 ㅎㅎㅎ 

오늘은 창원 롯데백화점에 볼일이 생겨서 잠시 들렀다가

저는 찜을 먹고싶었지만(초가집?? ㅎㅎㅎ)

와이프의 국수 사랑으로 인해

저도 그냥 국수는 별로 땡기지 않았지만

콩국수가 갑자기 땡겨서ㅡ 콩국수 전문점을 찾던중..

인터넷에 상남동에 맛집이 있다는 정보?? 를 확인 후 

진정한 국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상남동 진정한 국수집은 상남동 야구 연습장 옆 라인으로 위치해 있고

가게가 그렇게 크지않아 잘 찾아보지 않으면

위치를 찾기가 어려워요 ㅎㅎㅎ

잘 찾아보시고 가시길 ㅎㅎㅎㅎ

 

 

 

 

 

 

 

 

 

가게 앞으로 보이는 메뉴판입니다 ㅎㅎ

일반 국수류는 조금 저렴하지만 콩국수는 가격이 7천원대에요 ㅎㅎ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참 다양하고 좋았어요 ㅎㅎ

 

 

 

 

 

 

 

 

 

가게에 떡하니 붙어있는 ~ 팥의 효능 ㅎㅎ

팥은 건강에 좋기로 유명한 음식이죠~ 

팥칼국수도 맛있다고 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하지만 콩국수가 꿀맛 :D)

 

 

 

 

 

 

 

 

 

가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은

트로트가수 ~~!!!! 인터넷 검색하면 진짜 있어요 ㅎㅎㅎ

저희 갔을때는 그래도 잠시 왔다가 나가셨는데ㅎㅎㅎ

 

 

 

 

 

 

 

 

 

메뉴에요~ 

공기밥 천원추가에~ 삶은계란 하나에 500원 이라니ㅎㅎㅎㅎ

그냥냥 까서 드시지는 마세요~ 500원 내야해요 ㅎㅎㅎ :D

 

 

 

 

 

 

 

 

 

 

테이블은 10개 정도되고~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ㅎㅎㅎㅎ

바로옆에 국수가게가 생기면서 조금.. 타격이 ㅠㅠ

 

 

 

 

 

 

 

 

 

500원짜리 삶은계란~

 

 

 

 

 

 

 

 

 

 

콩국수 비쥬얼~ 그렇게 많은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정말 양이 많아요~ 안에 ㅎㅎ

 

 

 

 

 

 

 

 

 

만두를 시키면 나오는 ~ 간장 ㅎㅎ 만두는 사진으로 못찍었어요 ㅠㅠ

만두 6개가 나와요 3000원짜리 하나에 ~

콩국수만 찰떡궁합인인~ 깍두기~~~ㅎㅎㅎㅎㅎ

 

 

 

 

 

 

 

 

 

촬영을 위해 와이프에게 한젓가락 부탁했어요 ㅎㅎ

먹음직~~~~

 

상남동에 이렇게나~ 저렴하고 괜찮은 국수집은 없어요 :D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꼭 한번 가서 드셔보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