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 생 맛 집 ]

경상남도 합천, 맛집 추천 한은정

오늘 합천에 갔다가 시원~한 밀면이 너무 땡겨서 밀면 집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앞에 중국집이 하나있는데 거기도 가보는걸 추천합니다(기회되면 그곳도 리뷰해드릴게요)

맨날 한은정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오늘에서야 드디어 가봤습니다

 

 

 

 

 

 

 

입구입니다~한은정이라 사장님 이름이 한은정인줄 알았는데 그렇진않네요

저 아저씨 비켜달라고 몇번 했는데 안비켜줘서 그냥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11시 오픈이고~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가보실분들은 꼭 참고 하시고요~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는 내부 구조이고요~

좌식이 아니라 너무 좋았어요~

 

 

 

 

 

 

 

 

특이하게 수저가 금색깔이나 한번찍어봤어요 ㅎㅎㅎㅎ

 

 

 

 

 

 

 

 

식사전~ 밖 풍경한번찍어봤습니다~ 

앞에 주차장에 차를 댈곳이 많아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ㅎㅎㅎㅎ

 

 

 

 

 

 

 

 

차림표고요~ 갈비탕도 맛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계절메뉴로!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파삼겹 안준다고하니 꼭 저녁시간에만 시켜 드시는걸로..

 

 

 

 

 

 

 

 

밀면 비쥬얼ㅎㅎㅎㅎㅎㅎㅎㅎ

밀면인데 면이 정말 방금 뽑은 면처럼 보들보들보들~~~ㅎㅎㅎㅎㅎㅎ

 

 

 

 

 

 

 

 

밀면과 함께 나온 친구들~~!

김치 하나정도 있었음 좋겠단 생각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셀프바 코너에요~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있습니다~ㅎㅎㅎㅎ

 

 

 

 

 

 

 

 

마지막 식사후 간단히 마실 물과 커피를 제공해줍니다~

시간되시면 꼭 한번가보세요

 

빠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