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 생 맛 집 ]

경상남도 진주 충무공동, 맛집추천 신고집 숯불 닭갈비

 

 

 

 

 

안녕하세요~~ㅎㅎㅎ

요 며칠 맛있는곳에 갔던걸 오늘에서야 하나씩 올리네요~~

며칠전 와이프가 닭갈비는 닭갈비이나 숯불 닭갈비가 드시고 싶다고 하시어~~

찾다가 보니 충무공동에 숯불로하는 닭갈비집이 있어

가게돼었어요 ㅎㅎㅎㅎ

 

 

 

 

 

 

 

 

 

입구사진이에요~ 장사가 잘돼서 저번에도 갔었는데

줄서서 기다렸어요 ㅎㅎㅎㅎ

확실히 장사 잘되는집은 잘되는 이유가 있다는데 과연 ㅎㅎㅎㅎ

 

 

 

 

 

 

 

 

 

 

테이블은 10개 정도가 있고 원형으로 된 의자로 되어있어요 ㅎㅎ

알바생은 외국인 알바가 한명 있는듯하네요~~

조금만 늦어도 자리가 없으니 꼭!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요새는 문을 다 열어놓더라고요 특히 바람도 잘들어오고

밖도 구경도 할수있고 맛있는것도 먹고!! 되게 좋은거같애요 ㅎㅎㅎ

 

 

 

 

 

 

 

 

 

양파조림~ 달짝지근한게 맛있었어요 ㅎㅎㅎ

 

 

 

 

 

 

 

 

 

 

특이하게 두부를 저렇게 주더라고요 ㅎㅎ

양념에 찍어먹으면 꿀맛!!!

 

 

 

 

 

 

 

 

 

앞접시, 그리고 닭갈비 찍어먹는 양념입니다~ ㅎㅎㅎ

 

 

 

 

 

 

 

 

 

닭갈비가 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저인 콩나물국~

콩나물과 땡초를 넣었는지 조금 맵삭한데 맛있네요~ 음식먹기전 소주안주로 안성맞춤 :D

 

 

 

 

 

 

 

 

 

감자 콘샐러드 맛살등으로 만든 반찬이에요ㅎㅎㅎㅎ

 

 

 

 

 

 

 

 

 

마늘~ 그리고 쌈장~

센스있게 쌈장에 땡초를 잘라주셔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새콤달콤한 겉저리~ ㅎㅎㅎㅎㅎ

 

 

 

 

 

 

 

 

 

 

상충추와 고추는 무한리필~

싱싱한 재료를 주시더라고요 ㅎㅎㅎㅎ

 

 

 

 

 

 

 

 

 

맛나는 반찬들~~~~:D

 

 

 

 

 

 

 

 

 

숯불 등장~~~ 여름엔 너무 더울거같았어요 ㅎㅎㅎ

확실히 숯으로 먹으니 좀 타기는 하지만 그 특유의 숯향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총 3인분중에 1인인붕은 일반 닭갈비를 시켰어요 

양념말고~ ㅎㅎㅎ

일반 닭갈비도 근데 맛이 있더라고요 양념과는 다른 ???맛? ㅎㅎ

 

 

 

 

 

 

 

 

예술로 굽는법!

고 되어는 있지만~ 친절한 사장님께서 계속 구워주세요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ㅎㅎ

저희는 다음번엔 꼭 세트메뉴로 시켜먹을려고요 ㅎㅎ

 

 

 

 

 

 

 

 

 

이제 조금 구워진 양념친구들~ 뼈가 있는부분은 바깥쪽으로 두고 먹어야 좋데요 ㅎㅎ

안타고 천천히 익혀 먹는다는 느낌으로 해야한닥다고 사장님이 비법을 전수해 주셨어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맛도있고 서비스도 좋고!!

소주 안주로는 최고에요 ! 충무공동가시면 꼭 가셔서 드셔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