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 생 맛 집 ]

경상남도 거창, 맛집 추천 동바리 해장국/설렁탕/감자탕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날씨가 갑자기 무더워지네요!!

무더운 날씨지만 이열치열 하는!!!!

간만에 거창에 놀러 갔다가 와서 .. 네이버 추천맛집인!!!

동바리 해장국집에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워낙에 해장국/감자탕류를 좋아하는 저인데다가

네이버에 거창맛집!하고 검색하니 떡하니 보여서 

생각한번 안거치고 바로 들어가게됐네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입구입니다~ 입구 앞에 보이는 쉼터도 있고~ 가게는 좀 허름해보이지만 주차하기가

좀불편했어요~ㅎㅎㅎㅎ

해장국!설렁탕!감자탕! 딱보이네요~ 2시쯤에 갔는데 사람은 거의 없더라고요 ㅎㅎㅎ

 

 

 

 

 

 

 

 

밖에서 보이는 메뉴판~ 저는 선지해장국을 먹었는데 뼈해장국도 주위에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ㅎㅎㅎ

요즘 감자탕 해장국 등등.. 이런애들이 9천원에서 1만원 왔다갔다 하는거보면

가격대는 괜찮은거 같아 보이네요~~ ㅎㅎㅎ

도가니탕도 먹고 싶긴했는데.. 혼자라 ㅠㅠ

다음번에 함께 가게되면 꼭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ㅎ

 

 

 

 

 

 

 

 

 

가게에 보이는 10대 청소년들 주류금지!!!

신분증 확인해야한다고하니 미성년자는 

술 드시지마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리에서 보이는 식당 한가운데부분~ 파리가 좀 있긴 했지만 :D

나름 괜찮았고요~ 종업원분이 세분계셔서 주문등은 시간지체 없이 잘 진행됐던거같애요~ 

친절하시기도 하고ㅎㅎㅎㅎㅎ

 

 

 

 

 

 

 

 

 

음식주문전 나오는~계산서~~

가격확인하세요~~:D

 

 

 

 

 

 

 

 

 

수저에 떡ㅎ~~~ 하니 돼있는 해장국, 설렁탕!! 동바리!!! ㅎㅎㅎㅎ

 

 

 

 

 

 

 

 

 

드디어 나온음식!! 뜨거운 국에는

고기도 몇점, 뼈도 몇점 들어있고요

특이하게 선지를 따로 내주더라고요~

선지맛은 정말 GOOD 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잘라 먹을수 있게 만들어짐 김치와 깍두기!!

저는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더 먹고싶으면 무한리필 가능하다는건 꿀!! :D

 

 

 

 

 

다른 해장국 가게에 비해 선지가 따로 나온다는것이 저는 정말 좋았던것같아요~

거창 가시면 꼭한번 들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