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 생 여 행 ]

경상남도 고성, 여행 추천 송학고분

안녕하세요~~!!

정규입니다 ㅋㅋㅋㅋ 날이 조금씩 따뜻해져 가고있어요~

저번 고성에 장산숲 리뷰 올렸었는데

이번주도 고성에 일이있어 갔다오는길에 와이프와 함께 송학고분에 다녀왔어요~

사람이 너~~~~~~~~~~~~무 많았는데.. 특이 아이들이 많더라고요~

사진찍을 뷰도 좋고~ 한번씩들 꼭 와보세요~

리뷰 시작합니다

 

 

 

 

 

 

 

주차장정면에서 보이는 고분입니다~ 울타리로 전체 지역을 감싸놨고요~ 

요즘 날씨에 가면 딱 좋아요~ 걷기도 산책하기도  사진찍기도

고분안쪽으로 펜스가 있어서 그길따라 걸으면 한 10-15분 정도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넓고 큰 주차장~ 주차장이 이렇게 조성돼있고

뒤쪽으로 보면 또 오르막길 등으로 이어진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시기에는

편리해요 ㅎㅎ

 

 

 

 

 

 

 

옆에서 본 주차장 ㅎㅎ 제가 갔을때 정말 차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위쪽 경사길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ㅎㅎㅎ

 

 

 

 

 

 

 

송학도 고분군 안내도~ 범례와 ~ 보이는 여러가지 고성 사진~ㅎㅎ

위에서 보면 고성이 쭉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고성 소개를

해놓은거같네요 ㅎㅎㅎ

 

 

 

 

 

 

 

송학동 고분 소개해놓은 글이네요 ㅎㅎㅎ

 

 

 

 

 

 

 

올라가는길~ 산책로처럼 저렇게 조성을 해놔서

걷기에 매우 좋습니다~ ㅎㅎㅎ

 

 

 

 

 

 

 

고분마다 세워져 있는 비석~

무슨뜻인지는 모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분 바로 밑으로 광장이 크게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거나 사진찍기도 좋고~ 웨딩촬영을 하기도 하더라고요 ㅎㅎ

 

 

 

 

 

 

 

밑으로 향하는 길~ ㅎㅎㅎㅎ

 

 

 

 

 

 

 

고분 옆쪽으로 보이던 대나무숲과 옆으로 걷는길이 나있어요 ㅎㅎ

저쪽으로 걸어도 괜찮을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여름 다와가는데 더 더워지기 전에 꼭한번 들러보세요

한여름 되면 너무 더워서 .. 못다닐듯 그늘도 없고 ㅠ

 

고성 고분!! 리뷰 마칩니다

 

 

경남 고성군 고성읍 송학리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