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 생 여 행 ]

경상남도 고성, 여행 추천 장산숲

오늘은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네요~ㅋㅋㅋ

5/2일날 갔다온 장산숲 리뷰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날도 화창하고 고성쪽으로 와이프가 놀러 가보자고 해서 갔는데

숲이라고 하기엔 조금ㅋㅋㅋ 그렇지만 너무도 이쁜 장산숲

리뷰 시작 하겠습니다

 

 

 

 

 

 

 

일단 여긴 주차장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 앞에 보이는 숲에서의 연못이있는곳!!

연못을 중심으로 둥그렇게 나무들과 풀숲들이 있는데

이걸 숲이라고 부른답니다~ 숲이라고 하기보단

그냥 휴양림? 그정도가 맞을거같은데 

그래도 이쁘니까 넘어갑니다 ㅋㅋㅋㅋ

 

 

 

 

 

 

 

연못위에 연꽃 잎이 많이 있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더이뻐요~

연꽃이 피면 또 더 이쁠거같고요~

 

 

 

 

 

 

연못 중앙에 위치한~ 수생식물입니다~

푸르고푸르러~ 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뒤쪽에서 바라본 장산숲 풍경~

이쪽에선 정자가 보이네요~

저쪽 다리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저희도 저기로 가서 사진 많이 찍었는데~

 

 

 

 

 

 

 

 

모두의 기운을 담은!!!!!

돌 쌓기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산숲 중앙에 있는 정자 및~ 인생사진 다리~

 

 

 

 

 

 

 

 

구르미 그린 달빛 촬영지였다네요~ 하지만

그장면이 뭔지는 모른다는 ㅠㅠ

 

 

 

 

 

 

 

녹두전은...

무슨 드라마인지도 모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쪽으로 보면 이렇게 쉬는 공간들이

몇군데 군데군데 보여요~ 더울때 여기 앉아서 쉬면 좋을거같네요~~ㅋㅋ

 

 

 

 

숲에 비해서~ 한없이 큰 주차장 ㅋㅋㅋㅋㅋㅋ

주차하시기엔 정말 편하실겁니다~!!

 

주말에 시간내서 꼭 한번 가보세요~ 저는 정말 힐링 타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