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인 생 상 품 ]

상품 추천, 브라운 귀체온계 - ThermoScan 5 / IRT

봄이 되었는데도 날씨가 풀리질 않고 계속 춥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요즘 코로나로 한창 계속적으로 뜨고있는 핫아이템!

 

병원만 가면 있다는 귀체온계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제품 앞면 사진이고요, 다른 귀 체온계와 다른 점은 많이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 애기 눈이 저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거 빼곤? ㅋㅋㅋㅋ

 

귀체온계 이지만 1회용 캡을 씌워서 빼고 끼고를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일선에선 그냥 알콜솜으로 닦아서도 쓴다고하네요

 

 

 

 

 

 

 

 

 

 

요곤 설명서 있는부분인데 사용하는방법들이 적혀있었어요

 

꼭 전원 버튼을 누르고 동작을시작하라, 한번쓴 캡은 버려라..

 

근데 한번쓰고 계속 버리면 안될듯하네요 캡도 가격이 가격인지라

 

 

 

 

 

 

 

 

 

 

정면사진과 박스, 그리고 여분의 캡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사무실 여직원에게 사용해보는 기념사진까지!!!

 

전체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지만, 역시나 코로나는,, 비접촉식 귀체온계가 괜찮겠죠?

 

혹시나 필요하신분이 있으시다면, 댓글남겨주세요~~